오타류 jpg

빵터진 오타류 jpg 눈물나는 버스 도착 시간 ㅋㅋㅋㅋㅋㅋ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오타류 jpg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여기에 올라온 사진 한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눈물나네요

버스 도착시간이.. 오기는 오는걸까 ㅋㅋㅋㅋ

아래 오타류 jpg 보시죠

오타류 jpg




아래는 빵터지는 오타 모음 ㅋㅋ

아.. 이건 ㅋㅋㅋㅋ



 프로게이 ;;;? 게이도 프로가 있는 건지.;;;
한 순간 임요호나은 국민 프로 게이가 됐네요.;;;






배기가스가 차내로 유입된다고 생각되면 항문을 다 연 상태로 주행하고.;;;
이건 전문용어를 그대로 써먹은 거 같네요.;;; 차에서 항문은 뭘까요.?ㅋ



번호표를 뽑고 기대하세요. 
무슨 로또 추첨하는겨.? 무슨 기대까지.;;;ㅋ




국내 최대의 개발비 400원.;;; 을 투자한 기대작 테라.;;;
테라 인기 좋던데 단돈 400원 투자해서 성공했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ㅋㅋㅋ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