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팥빙수

대박 흔한 팥빙수 빙수 시켰는데 어떻게 먹어
이거 먹다가 토할듯 ㅋㅋㅋㅋㅋ

엄청난 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대륙의 팥빙수

한 온랑니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흔한 팥빙수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팥빙수를 시켰는데.. 빙산이 왔어.그것도 팥으로 뒤덮힌..

아.. 대박 ㅋㅋㅋㅋ

흔한 팥빙수

흔한 팥빙수


머.. 먹을 수 있을까 ㅋㅋㅋ




일본의 흔한 라면

대박.. 일본의 충격음식, 정체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일본의 흔한 라면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아래 일본의 흔한 라면 보시죠


흔한 팥빙수


???


뭐지 이건.. 이게 라면인야????


ㅋㅋㅋㅋㅋㅋㅋ

라면에 고기 추가요~~

근데 면이 없어 ㅋㅋㅋ



Posted by 오토순이
,